【밤프라이스】 강남유흥, 셔츠룸, 레깅스룸, 가라오케, 텐카페, 쩜오, 강남 퍼블릭, 강남 착석바, 유흥어플, 업소어플

강남이 유명한 이유는 초이스를 볼 아가씨들이 타지역과는 비교가 안되기 때문이죠.그래서 강남셔츠룸 이 유흥의 한 카테고리처럼 형성되어 있는 이유입니다. 파트너가 마음에 들지 않을시 중간에 교체가 가능하며 초이스후 분,시간 단위로 T/C의 금액이 결정됩니다. 언제든지 담당자에게 요구를 하시면 파트너도 교환 가능합니다. 현재 2024년 2월 최신기준 모든 강남 셔츠룸 레깅스룸 가라오케 퍼블릭 등이 단결하여 아가씨들의 시간이 1시간으로 줄어들었습니다. 이에 모든 영업진들도 1시간의 비싼가격에 상당히 힘들어하고 있으며 9시이전 초저녁 주대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셔츠룸에서는 비단 최상위 층의 손님들만을 위한 프리미엄 그룹 뿐만 아니라, 일반 손님을 위한 그룹도 입점하게 된다. 이를테면, 대학교를 다니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하는 그룹이나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그룹 등 다양한 그룹들이 입점하고 있다. 강남 셔츠룸에는 다채로운 디제이팀과쇼팀을 무료 이용하실 수 있으며, 노래 및 마이크 세팅, 음향 세팅을 무료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환상의 다이나믹한 공연을 무료 관람 하실 수 있게 룸안에서 음주가무를 특별하게 진행하실 수 있도록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퍼블릭 가라오케와는 다르게 "인사"라는 개념으로 여성 접객원이  홀복에서 와이셔츠로 환복하여 와이셔츠와 속옷만 착용한 상태로 진행하여 보다 고객님들의 음주 가무만이 아닌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색다른 재미를 찾아 볼 수 있는데 색 다른 재미라는것은 기존의 강남셔츠룸이나 가라오케와는 다르게 홀복이 아닌 레깅스를 입고 룸 시간을 진행한다는것이 바로 색다른 재미 입니다.

 

고객님 께서 원하시는 스타일, 마인드, 얼굴, 몸매 등 고객님의 생각하시는 아가씨로 맞춤 초이스를 진행해드립니다. PUBLIC 또는 강남 가라오케와는 비교 할 수 없는 정도의 자유로운 터치의 술자리가 가능합니다. 공식적인 제한 의 수위는 없으니, 고객님과 아가씨와의 소통이 잘된다면 고객님의 능력에 따라 수위는 고객님께서 만드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먼저 원하는 아가씨를 초이스를 하신 후 간단한 대화 타임을 가지시게 됩니다.

 

긴 시간 동대구에서 자리 잡고 영업한 노하우를 토대로 많은 손님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대구룸싸롱에서 동대구역 부근에 있는 가게를 찾고 있는 손님을 위해서 한부장이 직접 나서서 모시고 있어요. 365일 쉬는 날 없이 항상 영업하고 있으니 언제든 전화하셔도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어요.

 

혼자 오시는 경우, 편안한 분위기를 위한 자리를 준비해두었습니다. 누구를 위한 자리가 아니라, 오직 고객을 위한 자리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는 곳입니다.

 

기존 홍대풀싸롱, 퍼블릭과 유사한 시스템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지만 터치와 수위가 조금 더 높으며, 2차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수년간 홍대에서 독보적인 1위 입니다. 예약은 전화나 인터넷으로 가능하며, 일반적으로 2시간 단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 시간이 지난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예약한 시간에 맞춰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진주 룸싸롱은 말 그대로 진주처럼 빛나고 아름다운 다국적 외국인 미녀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이즈 및 몸매부터 까다로운 수질관리로 최고의 미녀만을 선별하였습니다.

 

이 밖에도 룸이벤트세팅, 예약시스템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낮에는 “디저트카페 밤에는 칵테일”을 즐길수 있는 공간꽁냥꽁냥파티룸,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프리미엄 텐카페 추천합니다. 생일파티, 이벤트, 동호회 등 다양한 모임에 최적화된 공간입니다. 강남권에서 텐쩜오급으로 사이즈가 좋은 업소가 레깅스룸입니다. 상위 사이즈에 이어서 지금까지는 볼수 없었던 새로운 시스템 레깅스복장의 컨셉으로 오픈이래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구디지역에서 예전부터 유행하던 비즈니스 영업 방식의 한가지 방법으로서 그 가치와 포지션은 유명했으니까요 종류가 여러개라 명칭도 제각각 달랐지만 언제부터인가 구디셔츠룸이라고 사람들로 하여금 전해져 왔습니다. 구로셔츠룸은 예전에 흔히들 말하는 가라오케라고 불리우는 곳에서 여러명의 팀들이 뭉쳐서 셔츠룸이 생겨나기 시작했는데 그 수가 헤아리질 못할정도로 많습니다. 레깅스룸은 수년간 지속되어오던 셔츠룸의 상위클라스라고 볼 수 있다.셔츠룸의 에이스급들 언니들로 구성되어 시작되었고셔츠룸과의 차별화를 위해 피트니스 컨셉의 테마를 적용해 레깅스(요가복)등의 복장으로 초이스를 진행합니다.

 

요즘 이러한 가라오케와 관련된 정보는 굳이 음지에서 찾지 않아도 검색만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희 유앤미는 발렛파킹 및 접근성 서비스가 잘 갖쳐져있어 예약방문시 편하게 입장 하실 수 있습니다. 강남유흥업소 최고 럭셔리 레깅스룸 그리고 셔츠룸 이 강남S클라스인 이유 그리고 재방문율 87%의 이유를 느끼고 가시도록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결국 중요한 것은 해당업장에 매니저들의 출근률 & 현재 남아있는 룸의 개수 그리고 부수적으로 시설현황 및 가격이 방문 결정하는데 가장 큰 요건일 겁니다. 몸매자체가 전부 드러나는 복장이라 레깅스룸 에 출근하는 언니들은 어느정도 몸매관리가 되어 있어야 손님에게 선택을 받을 때 유리해집니다. 셔츠룸은 성적인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지만, 여성 직원들과의 대화를 통해 감정을 끌어내는 것이 중요하다.

비타민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WIN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밤프라이스】 강남유흥, 셔츠룸, 레깅스룸, 가라오케, 텐카페, 쩜오, 강남 퍼블릭, 강남 착석바, 유흥어플, 업소어플”

Leave a Reply

Gravatar